top of page
NYC Skyline BW
Untitled-1.png

About us

파이러츠의 주요 서비스는 디자인, 마케팅, 브랜딩을 기반으로 하는 컨설팅 기업입니다. 서비스 영역과 분야의 확장을 위해 자체적인 비즈니스를 성공시켜 브랜드 운영 및 비즈니스 전반적으로 필요한 모든 부분을 컨설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신규사업으로 자사 브랜드 MORSE를 런칭하여 모스필름을 선두로 마케팅 굿즈 디자인 및 생산, 유통하는 브랜드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굿즈를 이용한 마케팅이 흥행하고 트랜드가 된 시대입니다. 스타벅스, 맥도날드, 주류회사 등 모든 업계에서 굿즈를 통해 마케팅을 하여 고객층의 이목을 끌고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뿐만 아니라, 그로인해 파생하는 굿즈 판매실적 또한 수익에 큰 영향을 끼치는 것이 현재 시장 트랜드 입니다. 단순 시장 뿐만 아니라 기업, 대학 등 단체에서도 신입사원, 신입생등을 대상으로 하는 웰컴키트라고 불리는 굿즈들을 증정하는 것이 문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를 인지하고 시장의 수요를 예측 및 대비하여 굿즈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굿즈를 개발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MORSE의 초기 제품인 모스필름은 디스플레이 보호필름에 원하는 이미지를 삽입하여, 굿즈 마케팅이 트랜드인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주목받는 마케팅 굿즈입니다. 모스필름에 삽입된 이미지는 정면에서 보이지 않으며, 양 측면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모스필름을 휴대전화나 디스플레이에 부착하면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시선에서는 삽입된 이미지가 보이지 않지만 휴대폰 양쪽에 위치한 사람 입장에서는 휴대전화 화면 내용이 보이지 않고 필름에 삽입된 이미지가 노출됩니다. 원하는 어떠한 이미지가 필름에 삽입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2D와 3D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으며, 휴대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컴퓨터, ATM등 다양한 디스플레이 제품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스필름의 가장 큰 특징이자 핵심은 제품이지만 넣는 이미지에 따라 다른 시장을 타겟할 수 있는 플랫폼 성격을 띄고있다는 점입니다. 현재 K-pop 아이돌의 이미지를 삽입하여 K-pop 굿즈로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특정 브랜드 굿즈, 관광 굿즈, 캠페인 굿즈, 스포츠 굿즈로도 개발할 예정입니다. K-pop시장을 초기 타켓한 이유로는, 다른 일반적인 시장과는 다르게도 K-pop 팬더스트리(팬들이 만들어낸 시장이라는 신조어) 시장은 제품의 구성 및 가격대가 그룹에 인기에 의해 결정이 되는 특수한 시장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더스트리 시장 고객들은 현재 굿즈의 다양성과 퀄리티에 한계를 느끼기에 새로운 제품인 모스필름이 시장성이 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모스필름의 특성과 기능이 가장 잘 맞는 현재 글로벌 신한류의 주역인 K-pop시장을 통해 제품을 시장에 진입시킬 예정입니다.

bottom of page